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종랜드마크 블루오션, 3차 분양소식 소개

안녕하세요 식사들을 맛있게 하고 계신가요?!
요즘 핫한 분양 현장이 있어 강남에 있는 모델하우스를 다녀왔습니다
소액 투자처로 괜찮은 현장인듯 하여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인천시 중구에 영종랜드마크 블루오션입니다 
이미 1,2차는 모두 끝나고 3차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영종랜드마크 블루오션 이번 3차, 1~2차에 비해 달라진점부터 무엇인가?


기존 1,2차에 비해 우수한 상품성 및 입지여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영종랜드마크는 총 2,408실 랜드마크가 가능한 곳으로 3차는 2020 상반기 착공 예정인 상품입니다.
아울러, 실사용 면적 고려한 전용률 73.2 ~ 131.8% 정도로  면적대비 효율성 우수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투자 범용성이 높다 볼 수 있는 6평대의 비율이 높기 때문에 선호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소액으로 투자처를 알아보던중 이곳을 알게되서 정말 열심히 설명 듣고 공부하고 왔습니다

영종하늘도시권역은 타 권역들에 비해 지역 선호도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해당 생활 숙박시설은 영종하늘도시 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해있고, 자차로 이용시 금산과 영종 IC를 통해 5분내 접근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뿐만 아니라 영종역 등의 공항철도 역시 5KM이내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편이 어렵지 않습니다.
시설용도는 생활숙박시설(레지던스), 근린생활시설이며  다들 아시겠지만 레지던스는 오피스텔(임대형식)과 숙박시설이합쳐진 형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에어비엔비로 요즘 수익이 괜찮다는  얘기를 들어서 조금 기대를 해보면서 투자처를 찾아보고 있습니다

영종랜드마크 블루오션, 입지여건은 어떠할까요?!

흔히 영종도 골든블록이라고 일컫고 있는만큼 좋다고 볼수 있는데요.  바로 쇼핑,관광 숙박 등이 해당 상권 중심으로 형성되어  골든블록 최중심에 위치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울러 뷰 역시 바다, 공원의 더블 조망까지 가능해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십니다.
바다 뷰는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뷰 중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좋은 입지여건을 갖추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공원역시 600m에 인접해 있어 산책을 좋아하시거나 반려동물 등을 키우고 계신 분들께 적합할 수 있습니다.
즉, 영종도 해안에서 도심까지 이어지는 통경축의 중심이라 볼 수 있겠죠?!

고용을 앞두신 분들에게는 어떨까요?
이 근방에서 영종도 내 주요 개발계획을 가지고 있어 22년 까지 주요 개발계획 기준 고용인구 약 15만 명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잉항공 훈련센터 등이 개발완료되는 등 지속적인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어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향후에 제3연륙교, 제2공항철도,내부순환선 등이 개통하게 된다면 더욱 더 교통편이 좋아질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제2공항철도의 건설이 예정되어 있어, 2030년 완공 예정이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호실 구성에 대해 좀 더 알려드릴게요.
영종랜드마크 블루오션 3차는 일부 호실에는 발코니 구성이 되어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전용 6평형기준 복층 2.7 ~ 4.67평 / 발코니 최대 6.63평 확보로 실사용면적 8.79 ~ 15.43평 정도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투자처로 괜찮다 여기지신다면 영종랜드마크블루오션 3차의 기회를 놓치기 전에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저도 지역 상관없이 소액으로 가능한 투자처를 찾아 다니다보니 저 나름 공부도 하면서 직접 상담을 받고 하니깐 훨씬 더 느낌이 와닿는거 같았습니다 혼자 결정할수 있는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당장은 결정 못했지만 상담사가 설명도 잘 해주시고 좋은정보를 알아듣기 쉽게 알려주시는거 같아서 감사했습니다 담당자가 너무 솔직하고 또 쿨한 스타일이라 제맘에 쏙 들었습니다  혹시나 블루오션에 관심 있으신분들 댓글 주시면 담당자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영종랜드마크블루오션3차 타입별 사진

31DT

21DT

21T

반응형
댓글